5 Essential Elements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아이핀 인증을 통한 미성년자의 블리자드 회원 가입은 이곳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소심해서 쓸 생각도 하지 못했고, 모니터에 대고 혼자 떠드는 느낌이라 혼자 눈치 보느라 (ㅠㅠ) 쓰질 못했지

최고의 게이밍모니터를 가지고 있다 쳐도, 컴퓨터 부품의 장점을 살리기위해서는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약간의 기술만 있으면, 이러한 오버워치 셋팅으로 컴퓨터를 뛰어다니게 만들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팀원들은 다 뒤에서만 놀고 있고 들어가는 건 오직 나뿐, 나만 적들을 때리는 걸 어떡하라고 ^^......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a simpler Variation to give you the most effective expertise.

-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브론즈 실버 분들 먼저 올려드리기 때문에 골드이상 되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실수있습니다)

-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오버워치 듀오 익혀두면 좋다.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어디 교육시키는 학원이라도 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어 ㅋㅋㅋㅋㅋㅋ

다만 브론즈, 실버 계정만 신청받습니다.(골드 플레는 몇판하면 끝나버려서 귀찮네요..)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있는 적들이나 좁은 통로의 요새화된 지점을 돌파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돌격 영웅 플레이를 한다면 최전선에서 팀의 공격을 주도해야 합니다.

이속을 켜달라거나 힐을 켜달라고 하죠 ^^ 아나면 최대한 아나가 오버워치 듀오 힐을 주기 편하게 점프를 공중에 자주하는 편입니다. 우리팀 탱커가 라인,자리야 형태면 뒤로에서 빠져서 수리검을 날려주면서 싸우구요, 디바&윈스턴 이면 같이 물러들어갑니다. 이건 기본중에 기본이죠 ^^

최근 그마와 마스터구간의 핵때문에 그마, 마스터들이 부캐로 노는데 그 부캐들이 제일 많은 구간이 이 구간. 대리보다는 순수하게 부캐가 많으므로 다인큐 절대 비추.

Report this wiki page